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인천 카페

[인천/송도] 인천 송도 가볼만 카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폴바셋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는 폴바셋을 다녀왔습니다! 

 

폴바셋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전화: 032-310-9510

인천에는 현재 딱 두 곳에만 폴바셋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한 곳은 영종도 파라다이스점이고 한 곳은 바로 오늘 리뷰할 인천송도 트리플스트리점입니다! 

 

저는 주말에 친구와 폴바셋을 다녀왔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폴바셋이 인천에 딱 두 곳이라 사람들이 일부러 찾아서 오시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후 5시반쯤 갔는데 디저트 빵 종류는 2~3가지 제외하고 모두 솔드아웃이더라구요!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ㅎㅎ

 

타르트 두 가지 종류바닐라라떼, 친구는 아마 초코라떼(?)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타르트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만족했던 카페였습니다~! 

왜 다들 폴바셋, 폴바셋 하는지 알 것 같았던 디저트 맛집이었네요. 

달달한 거 찾으시는 분들은 강추합니다!! 

 

□내부

2층으로 되어있고 매장이 널찍하고 인기가 많기 때문에 좌석을 많이 배치해둔 것 같았어요.

 

디저트들도 맛있고 워낙 유명해서 인천 송도에서 한 번쯤 가보셔도 괜찮을 카페인 것 같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이고 가족, 또는 친구끼리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했던 카페 송도 폴바셋 트리플스트리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