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돈암동] 성신여대역 근처 감자탕 맛집 태조감자국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메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
오늘은 성신여대 인근에 있는 '태조감자국'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성신여대 태조감자국
02-921-7667
매일 10:00~01:00

여기 근처 지나가면서 항상 사람이 많고 맛있는 냄새가 풍기길래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봤네요!!

내부

적당히 큰편이고 좌석 수가 충분히 많은 편이에요.

 

메뉴

저는 남자친구와 둘이서 가서 최고다 하나와 공기밥 두 개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
최고다는 뼈가 6개가 들어가 있어요. 메뉴마다 뼈 개수가 다르니 주문할 때 참고하시고 주문하세요!

푹 끓기 전 감자탕 모습입니다!!
적당히 끓여주고 나면...

이런 비주얼이 나와요~!
리뷰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맛은 맛있어요!! 가시면 후회안 할 정도입니다. 먹을 만하고 저는 조금 짜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성신여대 근처에서 감자탕 드시려면 여기 추천합니다~!
사리는 수제비, 떡, 당면이 기본적으로 들어있고 공기밥은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국을 다 먹고 볶음밥도 시켜서 볶아 먹었습니다 ㅎㅎㅎ

볶음밥도 맛있어요!!!

전반적으로 괜찮은 식당이었고 서비스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성신여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그럼 여기까지해서 태조감자국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