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돈암동] 성신여대 카페추천/ 미미상회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

오늘은 성신여대 주변에 위치한 '미미상회'라는 카페를 리뷰해보겠습니다 ㅎㅎ

미미상회

운영시간: 평일 13:00~22:00(매주 월요일 휴무)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카페 크기는 넓은 편은 아니고 아담한 편이에요.

 

크기는 소박하지만 곳곳에 인테리어를 예쁘게 해놔서 사진찍기에 좋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책들도 전시되어 있고 직접 읽을 수도 있도록 다양한 책들도 구비되어있었어요.

커피를 마시거나 디저트를 먹고 나면 입이 텁텁한데 센스있게 물도 마실 수 있도록 해놨습니당

아주 넓은 카페보다는 소박하고 아담한 카페를 가고싶다면 여기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성신여대 미미상회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구독&댓글&공감은 미나링에게 큰 힘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