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익선동] 익선동 엘리(Ellie)카페 메뉴/ 내돈후기/ 익선동 카페추천/ 한옥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미나링입니다 :)

오늘은 익선동에 위치하고 있는 '엘리(Ellie)' 카페를 리뷰하려고 합니당

 

익선동 엘리

운영시간: 평일 12:00 - 22:00일-목/ 주말 12:00 - 22:30금,토

 

입구가 요렇게 생긴 한옥 카페입니다 :D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이 날 바닐라라떼를, 같이 간 남자친구는 미숫가루를 시켰고 디저트 레몬머랭케이크도 주문하여 먹어봤습니다.

레몬 머랭케이크 넘넘 맛있고 플랫화이트도 고소하니 맛있엇어요!!

미숫가루도 무난무난했고 전반적으로 음료와 디저트는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다만, 직원분들이 조금 불친절해서 주문할 때 조금 불쾌했지만 메뉴가 맛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한옥 느낌이 물씬 나는 카페인 것 같아요~! 여기서 소개팅 하시러 온 커플을 두 커플 정도 본 것 같네요..ㅎㅎ 저도 막 같이 설레 가지고 흘끔흘끔 보게 되었답니다 ㅋㅋㅋㅋ

 

이상 익선동 엘리(Ellie) 카페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댓글&구독은 미나링에게 큰 힘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