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홍대 서교동] 화덕피자 맛집! 로쏘 1924 나폴리 화덕피자 홍대점 메뉴, 리뷰!

728x90
반응형

로쏘 1942 나폴리 화덕피자 홍대점

서울 마포구 홍익로 29 1층 로쏘 1924 나폴리 화덕피자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화덕피자 맛집!! 

로쏘 피자 홍대점을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도우를 반죽하는 주방이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오픈되어 있는 상태이고 

화덕도 정중앙에 있어서 갓구운 피자를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메뉴

1인 1피자를 주문하셔야 하고

피자 크기는 성인 남성이 손바닥을 쫙 펼쳤을 때 크기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큰 사이즈에요!

그래서 1인1피자 주문하셔도 양이 너무 많거나 한 건 아니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당

 

저는 두 명이서 가서

마르게리타 피자, 프로슈토&루꼴라 피자를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ㅎ

맛잇겠죠!!?

맛있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두 피자 중에 마르게리따가 더 소스와 잘 어울리는 것 같고 

담백하고 짭잘한 게 잘 섞여진 것 같아서 마르게리따 피자가 

더 제 취향..!!

프로슈토&루꼴라도 맛있었어요.

둘다 만족~~!

그런데 프로슈토&루꼴라 피자는 솔~직히

가격과 비교했을 때 프로슈토가 조금 더 들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갓구운 화덕피자를 바로 먹을 수 있고

서비스도 좋고 맛도 있는 

홍대 화덕피자 맛집!

로쏘 1942 나폴리 화덕피자 홍대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