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송파구] 햄버거 맛집 롯데월드몰 고든램지 버거 방문 후기&메뉴

728x90
반응형

고든램지 버거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B1

운영시간: 매일 10:30-22:00 (21:00 라스트오더)

 
 

예약하시려면 전화가 아닌

'캐치테이블' 어플을 이용해서 예약금을 지불하고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큰 마음 먹고 주말에 남자친구와 고든램지 버거를 먹으러 갔는데요! 

인테리어 디자인도 세련되고 의자도 소파처럼 푹신한 곳이 있어 내부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용

 

 

메뉴

 

저는 포레스트 버거 하나, 헬스 키친 버거 하나, 저스트 프라이즈 하나, 

딸기 쉐이크 하나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맛있었어요!!

버거 안에 있는 육즙이 줄줄 흐르고

또 고기 굽기 정도도 스테이크처럼 선택할 수가 있어 좋았습니다.

 

저는 두 버거 중 헬스 키친이 더 개인적으로 맛있었고

헬스 키친은 조금 매콤한 맛, 포레스트 버거는 버섯이 많이 들어간 상대적으로 고소한 맛이었어요! 

포레스트 버거는 냄새 때문에 취향이 갈릴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당 

 

감튀는 기본이라 나중에 다른 맛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딸기 쉐이크는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도 좋고 배부르게 잘 먹고 왔네용 

 

이상 고든램지 버거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