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종로] 광화문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광화문 디타워점 리뷰

728x90
반응형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광화문 디타워점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1층

 

간판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맛집 분위기도 솔솔~

 

메뉴

저는 저 포함해서 두명이서

브루클린 웍스, 뉴 멕시코 세트에 코카콜라 제로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총 31,900원이 나왔어용

사진에서 보시면 위쪽이 브루클린웍스, 아래가 뉴멕시코입니다.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수제버거집이라

일반 체인점 햄버거집에 비해 가격대는 조금 더 있는 편이에요.

맛은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잘 어우러지고 양도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브루클린 웍스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ㅎ

의자도 푹신하니 편안했고 가게 내부도 깨끗했습니다. 

또, 서비스도 괜찮았습니당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네요ㅎㅎ

 

위치는 광화문 교보문고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광화문 디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종로, 광화문 근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그럼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라고

리뷰를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