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 한남동] 분위기 있고 맛있는 디저트가 있었던 한남동 '데이로우 (Day Row)'

728x90
반응형

▷데이로우(Day Row)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14-3 1층

카페 소개글: 한남동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스페셜티 커피 바 입니다. 번잡한 중심에서 살짝 벗어나, 커피의 향을 만끽하며, 홈메이드 케익을 드실수 있는 곳입니다. (출처: 네이버 지도)

 

 

분위기가 아늑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맛있는 디저트 빵들도 많았고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본인의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고를 수 있어서 커피 마시기에도 좋은 카페인 것 같았습니다. 

 

메뉴

 

포스팅하는 지금...

빵을 보고 군침이 도네요..ㅋㅋㅋㅋ

 

얼그레이 파운드 하나와 플랫화이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맛있는 빵 드시고 싶으시거나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힐링하고 싶으시거나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한남동 데이로우 카페 추천합니다~!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