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홍대]히어로 보드게임카페 1호점 리뷰!!/ 홍대 데이트코스 추천/ 재미있는 보드게임 한 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저의 생일을 맞아 주말에 남자친구와 맛있는 밥도 먹고 홍대 보드게임카페를 다녀왔는데요.

바로 홍대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1호점입니다!! ㅎㅎ 

홍대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1호점 

인스타그램 주소: http://www.funhero.co.kr

 

히어로보드게임카페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funhero.co.kr

 

데이트 코스로 보드게임카페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둘다 백신을 2차까지 다 접종받고 간 거라 안심이 되었고 이 보드게임카페 자체에 칸막이와 커튼이 쳐져있어서 더욱 안전한 느낌을 받아 이 보드게임카페에서 힐링하고 왔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라가면 직원분이 좌석 안내를 도와주시고 좌석에 앉아 음료를 고르고 음료만 일단 선결제 하고 1시간씩 추가되는 이용요금은 후불로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이렇게 이용요금과 메뉴들이 있습니다! 

음료 말고도 맥주, 간식, 핫도그 등등도 팔고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이렇게 음료를 시키고 게임을 골라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이 날은 다빈치코드, 스플렌더를 둘이서 재미나게 했네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D

 

보드게임카페 내부는 

이러한 모습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칸막이가 있어 요즘 시국에도 비교적 안전하게 놀 수도 있고 내부에 화장실도 있어 편히 이용하고 왔네요. 

오늘이 10월31일 할로윈데이라 이렇게 조명과 데코를 할로윈분위기에 맞추어 살짝 조정한 것 같았어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이렇게 태블릿으로 설명들과 무슨 게임들이 구비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괜찮은 보드게임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잘 놀고 왔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