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용산]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도레도레 내돈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전에 친구와 갔던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카페 '도레도레'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용산 아이파크몰 도레도레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

 

아이파크몰은 쇼핑할 곳도 많고 구경할 거리도 있고 서점도 있고 다채로운 걸 하고 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은데요.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하고 있는 '도레도레' 카페는 케이크, 베이커리 등 디저트도 팔고 다양한 음료를 팔고 있었습니다! 

 

깔끔하고 맛도 좋은 카페였어요!! 

 

저는 메뉴 중에서 저는 아이스바닐라라떼, 친구는 핑크에이드인지 빨강에이드인지 에이드 종류로 주문했고 케이크도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맛있었고 케이크는 약간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ㅎㅎ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한 창 수다를 떨면서 힐링했네요. 

 

이상 아이파크몰 도레도레 카페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