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구의동] 광진구 칼국수 맛집 '대원칼국수' 다녀왔어요!!/ 칼국수, 만두, 콩국수, 비빔국수 맛집 리뷰

728x90
반응형

대원칼국수

서울 광진구 자양로18길 56 거송빌딩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친구랑 저번에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한 '빛의 씨어터'를 감상하기 전에 다녀온

칼국수 맛집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ㅎㅎ처음 가봤는데 검색해보니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고또 직접 가서 먹어보고 만족했었어요! ₍๐•ᴗ•๐₎

 

메뉴

 

저희는 이 때 클로렐라만두 한 판, 손칼국수 하나씩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여자 둘이서 가면 손칼국수 하나씩에 만두 반 판만 시켜도 배불리 먹으실 거에요.

저희는 한 판 시켜서 너무 배불러서

남겼습니다ㅠㅠ (아까워...)

 

 

그만큼 양도 많고 혜자였어요!! 

맛도 있고 나중에 이 근처 가게되면 또 갈 의향 완전 있습니다..! 

신발을 벗고 앉아서 식사하는 좌식 스타일의 식당이었으니 참고하세요~!

 

아 포스팅 하다보니 또 배고파졌네요ㅠ

세상에는 참 맛있는 게 많죠?

 

저 미나링이 맛있고 좋은 맛집 자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여기까지 해서 광진구 '대원칼국수'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