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일상

서울 이색 전시회: 빛의 시어터 <구스타프클림트 골드인모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서울에 있는 이색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광진구 워커힐호텔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 '빛의 시어터(구스타프클림트 골드인모션)' 인데요 ㅎㅎ

 

몰입형 전시회이고

전시회 내부에서 많이 돌아다녀도 되지 않고 그 자리에 앉아서 전시회를 감상할 수도 있고 

들어가자마자 압도감이 들었던 꽤 괜찮은 전시회였습니다. 

 

 

이렇게 워커힐 호텔 입구로 들어가서

지하1층으로 내려가시면 전시회 입구가 나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나왔던 장면!!

너무 압도감이 느껴져서 와 하고 감상했던 기억이...ㅎㅎ

 

노래도 웅장하고 영상미도 좋고 

소파와 앉을 계단이 중간에 놓여있어서 

거기에 앉아서 혼자 편안히 감상할 수도 있어서 혼자 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내데이트로도, 친구끼리 가도, 혼자서 가도

괜찮은 전시회에요~!! 

 

저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티켓예매해서 갔습니당 

2022.07.04~2022.08.31 이 기간동안 대학생 20% 할인 이벤트도 한다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deslumieres.co.kr/theatre
 

빛의 시어터

Theatre des lumiers 한국 공연문화의 창달, 역사의 중심 공간이었던 워커힐 대극장이 빛으로 다시 태어나다! view more

www.deslumieres.co.kr

 

오랜만에 (한.. 3-4년만에) 전시회 다녀오니

색다른 경험을 해서 좋았어요 ㅎㅎㅎ

 

색다른 경험을 하면 활기가 생기는 그런 느낌이 들 때가 있더라구요.

무료한 일상에 이런 이색 전시회를 가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