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화장품 리뷰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크림] 지성 및 복합성 피부 수분크림 추천/ 내돈내산 솔직리뷰/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수분크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오늘은 수분크림을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요새 올리브영에서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 괜찮은 것 같아서 소개 좀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메이크업 유튜버로 매우 유명한 포니님이 픽한 수분크림이라고 하는데요.

포니님이 모델이네요!! 

 

바로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크림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시원할 것 같죠? ㅎㅎㅎ 

 

외형은 이렇게 깔끔하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제형은 꾸덕꾸덕하지 않고 조금 가벼운 느낌의 크림인데요. 

얼음크림답게 바르면 피부의 온도가 내려가서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끈적끈적하지 않고 바르면 시원해져서 열감을 잡아주고 예민해진 피부가 진정되는 것 같아 좋더라구요! 

 

손등에 펴발라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복합성 및 지성 피부에 잘 맞을 것 같아요. 적당히 수분감도 있고 진정효과도 있어 저한테는 잘 맞네요 ㅎㅎ 

악건성이신분들은 조금 더 수분흡수에 초점을 맞춘 수분크림을 찾는 것을 추천드리고 복합성 및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냄새도 향긋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

 

▶정리(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1. 수분감: ★★☆☆

2. 진정효과: ★★★★★

3. 향기: ★★★★★

4. 가격대비 만족도: ★★★★☆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