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화장품 리뷰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Lush 마스크 팩 추천/ 러쉬 슈렉팩/ 러쉬 각질 피지 제거 마스크팩 추천/ 내돈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러쉬의 마스크팩 제품을 들고 왔는데요.

바로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Mask of Magnaminty)입니다..!!

 

일명 러쉬의 슈렉팩이라고도 하죠.

색깔이 약간 초록빛과 민트색의 중간 색깔을 띄고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슈렉팩과 냄새나 사용용도가 비슷해서 쉽게 그렇게 불립니다 ㅎㅎ

 

러쉬는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라 택배 포장도 친환경적이더라구요.

택배 속에 있는 완충재는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서 그냥 분리수거나 쓰레기 봉투에 버리는 것이 아니라 물로 녹이면 저절로 녹아서 사라집니다. 신기했어요 ㅎㅎ

 

저는 트러블이 조금 나는 민감한 피부라 각질과 피지제거, 또는 진정 마스크팩을 선호하는데요.

저번에 한 번 사서 쓰고 좋아서 이번에 또 샀습니다! 요새 너무 피부 관리를 안 하나 싶어서 관리 좀 하려고 샀어용

 

제품에서는 민트초코 향기가 나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품 제형은 부드럽지는 않고 조금 꾸덕꾸덕하게 발리는 느낌이에요.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성분

눈가를 제외하고 구석구석 발라주시면 됩니다.

약 10분후에는 미온수로 각질을 벗겨낸다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주면서 씻어내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 제품을 사용하면 시원하고 피부가 깨끗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러쉬 마스크 팩 중 추천합니다!! 

 

이상 러쉬 마스크오브매그너민티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