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블로그 관리법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빨리 받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개설한지 25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다 구독자분들과 여러 방문자분들 덕분인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 더 좋은 글과 사진 업로드 하겠습니다. 또한 소통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25일 후에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고 하루 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안되면 어쩌나 조마조마 했는데 됐더라구요.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일단 블로그를 관리하는 것이 제 적성에 맞아 재미있게 올렸고 또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이 도움이 되도록 혹은 재미삼아 볼 수 있도록 보기 쉽고 또 유용하게 글을 작성했습니다. 블로그를 관리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를 받기 위해서는 '이렇게 해야한다, 저렇게 해야한다.'라는 글들을 봤는데요. 제가 실천한 것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1. 사진을 2개 이상 올렸습니다.

  글과 함께 사진을 항상 2개 이상 업로드했습니다. 글만 있으면 방문하신 분들이 글을 읽으실 때 지루할 수 있고 제대로 이해를 못하실 수도 있으니 사진을 2개 이상 올리려고 노력했습니다. 또 제가 평소에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하여 같이 업로드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2. A4 용지 한 페이지는 대략적으로 채우려고 노력헀습니다.

 한 포스팅에 적히는 글자수가 너무 적으면 안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사진과 글을 합쳐서 A4 한 장은 되도록 글을 썼습니다.

3. 하루에 한 개꼴로 업로드 했습니다.

 하루에 한 개, 또는 이틀에 2~3개 꼴로 업로드 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처음하는 것이고 블로그를 하면서 즐기기 때문에 이렇게 올리는 것이 스트레스가 아니였고 재밌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한 개는 올렸고 전 날 하나를 못올렸다고 한다면 다음 날 2~3개 정도 업로드 했습니다.

4. 소통을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의 블로그를 들어가 소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서로서로 글을 읽어주면서 힘이 되어주고 응원을 해주거나 또는 자극제가 되었기 때문에 소통을 최대한 많이 하려고 했습니다.

5. 누적 방문자 수가 1,000명 이상이었습니다.

제가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할 당시에 누적 방문자 수가 1,000명 이상이었습니다. 누적 방문자 수도 승인을 검토할 때 참고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적어봤습니다 ㅎㅎ

6. 글이 30개 이상이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면 업로드된 글이 20개이상은 되어야 한다는 설명을 본 적이 있어 안전하게 25개 이상은 되고 나서야 승인 신청을 하자고 결심하여 글을 썼습니다. 그래서 승인 신청을 할 당시에 글 개수는 32개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여기까지 해서 제가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 받기 위해서 한 노력들을 적어봤습니다. 이것이 100% 정확하게 승인받을 수 있는 비법이라고는 장담은 못합니다. 구글이 애드센스를 받으려면 이렇게 저렇게 해라라는 지침서를 준 것은 아니니까요. 그래도 저는 여러 글들을 참고하고 또 제가 생각한 방법을 지키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승인을 받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이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블로거 여러분 힘내자구요~~ ㅎㅎ 아자아자!!

 

(구독&댓글&공감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