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 맛집] 수사(Soosa) 광화문D타워점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가본 무한리필 뷔페 중 만족스러웠던 곳!! '수사(Soosa)'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D

 

 

제가 간 수사 지점은 종로에 위치하고 있는 광화문D타워점인데요. 광화문의 D타워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화문D타워

 

이렇게 생긴 건물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쭉쭉 올라가시다 4층에 위치하고 있는 수사가 나오는데요.

 

 

건물 내부가 너무 세련되고 예뻤습니다. 연말 분위기도 물씬 나네요 ㅎㅎ

수사 이용가격은

 평일 점심 : 14,900원 / 평일저녁&주말 및 공휴일 : 19,900원입니다.

그리고 1인당 3,000원을 더 내면 병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수사 광화문점의 내부를 볼까요~?

 

 

좌석은 충분히 많았습니다. 넓고 쾌적했습니다.

 

 

 

스시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약 12개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맛있었어요~!

 

 

다양한 사이드 음식들과 초밥이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운 뷔페였습니다. 남자친구가 알바비 들어왔다고 사줬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디저트 종류도 충분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와플 기계를 설치해놓아 찰떡 와플을 만들어먹도록 해놨더라구요.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당

음식들도 신선하고 너무 괜찮은 무한리필 뷔페인 것 같습니다. 부모님이랑 같이 와도 만족스러워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수사 광화문점에서는 지금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에이드 1잔이나 맥주 1명을 준다고 합니다. 테이블에서 여러명 참여 가능하고 참여하면 1인당 음료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에이드 1잔을 무료로 마셨습니다~!! ㅎㅎㅎ 망고에이드로 나오더라구요. 상큼하고 괜찮았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수사 광화문D타워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구독&댓글&공감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