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문구류 리뷰

[연말 교보문고 핫트랙 쇼핑] 교보문고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에서 쇼핑!

728x90
반응형

연말기념 및 미리 새해맞이 기념으로 교보문고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을 가서 쇼핑을 했습니다 ㅎㅎ

 

 

동대문점 교보문고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현대시티아울렛동대문점은 다양한 책들을 보유하고 있고 책을 읽을 수 있는 좌석과 카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당 또한, 교보문고 핫트랙스도 있어서 문구류와 전자제품관련 물품도 구경하면서 쇼핑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책을 구경하면서 무엇을 읽고 싶을지, 블로거로서 더 배워야 할 점이 무엇인지 다양한 책들을 살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읽고 싶었던 책 한 권을 샀어요!! (나중에 다 읽은 후에 책 리뷰에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이렇게 다양한 문구류가 있었습니다~!

 

 

 

제가 구경하면서 구입한 물품들은 바로..!!

 

 

이렇게 세 가지 제품들인데요. 2020년 캘린더, 형광펜, 마스킹테이프를 구매했습니다.

캘린더는 2020년 맞이 기념으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파스텔 컬러가 들어있어 색감도 예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6,800원 입니다. 아이코닉 제품입니다!

 

 

제가 산 제품은 탁상 달력인데 윗사진처럼 책상에 세워두면 앞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심플하죠? 제 취향~~!! ><

해당 월과 계절까지 적혀있고 전 달과 비교하기 좋게 윗쪽에 조그맣게 한 달 전에 해당하는 캘린더도 그려져있어요.

 

 

달력의 뒷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월1일에 제가 항상 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캘린더에 경조사 및 큰 행사들을 적어두는 것입니다!! 1월1일에는 이 달력에 작성할 것 같네요 :)

 

그 다음 산 제품은 모나미 형광펜입니다!

 

 

공부하면서 형광펜이 꽤 필요하더라구요. 두꺼운 책에 밑줄을 그으면 빨리 소진되기도 하구요. 그래서 형광펜 하나도 구매했습니다!! 모나미 제품이고 제품명은 모나미 컬러풀 형광펜이고 색은 13호 형광코랄입니다. 가격은 400원입니다.

공책에 사용해봤을 때는 저렇게 적혀집니다. 괜찮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구매한 제품은 마스킹테이프입니다.

 

 

이 마테 제품은 텐바이텐텐(10X10) 제품입니다! 이 마스킹테이프는 고전문학 시리즈로 감성있게 잘 나왔더라구요.

빨강머리앤, 오만과편견 등등 다양한 고전문학 시리즈 마테가 있었는데 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것 하나 골랐습니다.

발타자르 그라시안의 <세상을 보는 지혜>로 골라봤습니다~! 이유는 글귀가 맘에 들어서에용

 

 

7,200원 정도에 이렇게 두 가지의 마테가 들어었습니다.

이런 갈색톤의 마테는 없어서 산 이유도 있어요..ㅎㅎ

 

 

종이에 한 번 사용해보면 이렇게 붙여져요!! 너무 예쁘죠? ㅎㅎㅎ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이걸로 요즘 뜸했던 다이어리 쓰기를 더 예쁘게 꾸며보겠습니다!!

 

여기까지해서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구매한 제품 3가지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구독&좋아요는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