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화장품 리뷰

Ohora 오호라 젤 램프로 셀프 젤네일하기 (Self nail)

728x90
반응형

 첫 게시물이네요 ㅎㅎ.. 두큰두큰

제가 수험생이다보니 꾸미고 돌아다니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여 손이라도 꾸미고 싶어 요즘 네일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그 모습을 본 친구가 생일선물로 오호라 젤네일 램프와 스티커를 선물해줬습니다~!

(친구야 고맙다ㅠㅠㅠ 하트 백 만개 아니 수 억개..♡)

 

이리하여 처음 사용해본 Ohora 젤 램프와 젤 네일스티커~!! 리뷰해보겠습니다. 

 

오호라 젤 램프가 들어있는 박스!

 

 

 

일단은 이런

박스 안에 젤 램프와 UBS 선이

들어있습니다.

제 취향이 깔끔한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박스 디자인부터 괜찮더구요..ㅎ

 

 

 

 

 

 

 

 

 

 

 

 

 

 

 

 

 

 

 

 

 

 램프로 경화시키면 완전히 경화된대요. 신기신기!!! 17일 이상이나 지속된다는데..지켜보게쒀

드디어 대망의 젤램프 모습!!!

 

 

 

 

 

 

 

 

 

ohora 제품의

젤네일 스티커~!

큐빅(파츠)도 붙어있고 디자인도 예뻐요ㅜㅜ

이제 드디어 돈 적게 들이고 네일을 맘껏 할 수 있게되는 건가?!

 

60%이미 경화되어 있다고 설명되어 있어서 그런지 스티커 두께가 두툼해요.

 

디자인, 두께 모두 만족~!

 

다만 손톱 크기에 맞는 것만 골라야 하기 때문에 안 쓰는 것들은 아까운 것 같아요..ㅠ 손톱크기 다른 친구나 가족들이랑 같이하면 좋을듯 해요.

스티커를 다 붙이고 젤램프로 굽습니다!! (저는 한 손당 4번씩 경화시켰습니다.)

 

셀프네일 완성 ㅎㅎ

이렇게 해서 셀프네일을 완성했습니다~! 완성하고 나니 너무 예뻐서 뿌듯했습니다. 친구한테 바로 인증샷 날렸어요ㅋㅋ네일스티커만 할 때와 램프로 경화까지 할 때는 확연히 다른 것 같아요. 네일샵 가서 젤네일 받은 것처럼 딱딱하게 손톱에 달라붙어있네요. 안정감 있어요!! 지속력은 계속 있어보면 17일 이상 지속되는지 확인되겠죠? (궁금하신 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