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강원도 카페

[강원도/춘천] 춘천 산토리니 -춘천에서 그리스 느낌을?!/강원도 춘천 여행지 추천/내돈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ㅎㅎ

오늘은 가족들과 다녀온 춘천여행의 한 코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춘천 산토리니인데요.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춘천 산토리니

영업시간: 1층 카페 10시~23시

2층 레스토랑 10시~21시

 

비오는 날 산토리니 입구의 풍경입니다.

저는 가족과 비오는 날 가서 비가 그치기를 기다렸다가 야외에서 사진도 찍고 여행을 즐겼어요. (여행할 때 비오는 거 넘나 아쉬운 것...ㅠㅠ)

1층 산토리니 카페의 내부 모습입니다~!

좌석이 정말 많았어요..!! 내부가 널찍한 게 좋더라구요.

 

 

다음은 산토리니에 오셨으면 반드시 봐야할 명소죠. 야외 풍경입니다!! 

너무 예쁘죠ㅠㅠㅠ

다행히 비가 그쳐서 바로 야외로 나가서 사진 찍었습니다.

국내에서도 그리스의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강원도 여행 코스로 강추에요!!! 

 

야외가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서 그런지 결혼식도 예약받고 할 수 있더라구요. 

예비 신혼부부분들 참고하세요~! ㅎㅎ 

 

카페 내부에도 벽에 그림도 있고 해서 구경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야외도 예쁘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어서 티비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했고 영화 '너의 결혼식'도 여기서 촬영했더라구요.

 

참고로 애견동반은 불가능하고 주차장은 입구 앞에 있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해서 춘천 산토리니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