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그로우(grow) 리뷰] 송도 브런치&카페 맛집 리뷰

728x90
반응형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느 브런치&카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가게 이름은 그로우(grow)라고 해요. 시설 내부를 보니 초록초록해서 식물이 자라는 것에 영감을 받아 이름을 지으신 것 같더라구요(저의 추측~~)
가게 내부는 4층 전체를 원형으로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넓었고 좌석도 다양한 좌석이 있었습니다.
 
브런치&카페 맛집이다 보니 브런치를 먹으러 오신 분도 계셨고 카페를 이용하려고 오신 분들도 계셨습니당
저는 브런치 식사를 하러 갔어요 ㅎㅎ
그럼 맛과 시설 내부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메뉴에요!!

메뉴판 색감과 대리석 테이블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저는 메뉴 중에 '사과&브리치즈', '포크밸리 샌드위치' 단품과 같이 마실 음료로 오렌지 뷰티를 주문했습니다.
 

짜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여기는 셀프로 음식을 가져가는 방식이었습니당
외관상으로 맛있어보이고 데코도 괜찮더라구요. 되게 건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음식별로 근접샷 한 번씩 보여드릴게요~!

포크밸리 샌드위치 단품
사과&브리치즈

 주문한 음식들 중 먼저 '포크밸리 샌드위치'의 맛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크밸리 샌드위치는 바게뜨 위에 돼지고기, 치즈, 올리브, 파슬리 등등을 올려서 만든 것 같았습니다.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메뉴 중 제일로 맛있었습니다!! 사이드로 나오는 감튀와 샐러드의 조합도 좋았어요.
 
 다음은 '사과&브리치즈'를 리뷰하겠습니다.
이것도 호밀바게뜨위에 재료들을 올려놓았는데요. 빵 위에 얇은 사과 슬라이스와 브리치즈, 그리고 호두 견과류와 시럽 등이 뿌려져있더라구요. 맛은 상큼하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상큼한 맛도 좋아하므로 만족스러웠어요.
 
 음료로 먹었던 '오렌지뷰티'는 오렌지, 당근, 사과, 샐러리, 레몬, 망고, 파인애플이 들어간 건강 음료였습니다.
맛은 상큼했는데 엄청 맛있는 맛을 기대하고 마시면 안될 것 같아요. 건강 음료같은 느낌입니다!!
마시면 되게 상쾌한 느낌이 들어서 저는 만족하고 마셨어요 ㅎㅎ
 
여기까지 맛 리뷰를 하고 시설도 한 번 구경해보실까요?!

가게가 스카이라운지처럼 되어있어서 뷰가 탁 트여있고 좋았어요. 인테리어는 딱 제 스타일~!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로 화려한 곳은 화려하고 전체적으로 대리석&그린 느낌이었습니다.
윗 사진처럼 해시태그를 걸면 타바론티 1잔이 무료라고 합니다~!! 다들 혜택받으세요 ㅎㅎㅎ
 

 
빵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다 맛있어 보임..ㅎㅎ
 

반응형